MEXC global 거래소 피아트 거래 FAQ
본문 바로가기

MEXC Global

MEXC global 거래소 피아트 거래 FAQ

반응형

클릭 시 이동

1. P2P 피아트 거래란 무엇입니까?

P2P 피아트 거래는 가맹점과 사용자 간에 피아트 화폐(ex: 미국 달러, 일본 엔화 등)로 디지털 자산을 매수하거나 매도하는 것을 말합니다 디지털 자산과 피아트 간의 빠른 전환이 가능합니다.

 

2. USDT(테더)란 무엇입니까?

USDT 또는 Tether는 미국 달러(USD)에 고정된(스테이블코인) 블록체인 기반 암호화폐입니다. 즉, 1 USDT는 항상 1달러와 같습니다. 고객은 언제든지 USDT를 1:1 비율로 USD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Tether는 1:1 예약 보증을 엄격히 준수합니다. 발행된 모든 USDT는 해당 미국 달러로 지원됩니다.

 

3. OTC 거래를 통해 USDT를 매수/매도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https://9994.tistory.com/53

 

MEXC global 거래소 한국시장 P2P 거래방법

<파트너 링크로 가입한 유저 혜택> * 10% 수수료 페이백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평생 * 현물 거래량 2000테더 이상 시 20MX 코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 20테더 선물 증정금 받으실 수 있습니다.( KYC 인

9994.tistory.com

4. 결제 수단은 어떻게 설정하나요?

웹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경우:

"암호화폐 구매" → "설정" → "결제 수단 추가"를 클릭하십시오.

 

애플리케이션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경우:

"거래" → "피아트" → "..." → "결제 설정""결제 수단 추가"를 클릭하십시오.

 

OTC 거래를 수행하기 전에 KYC(Know Your Customer) 인증을 완료해야 합니다.

※ 본인명의 외 구매대행, 사기 등 절대적으로 불가능하며 사기에 유의하십시오.

 

5. 내 은행 카드를 확인할 때 "사용자가 카드 소유자여야 합니다."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결속된 은행 카드 또는 전자 지갑의 계좌 이름은 귀하의 이름과 동일해야 본인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자신의 은행 카드 또는 전자 지갑을 사용해야 합니다.

 

6. 결제 수단 방식을 잘못 기재하여 결제 방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결제 모드 관리" 페이지에서 새로운 결제 수단 방식을 수정, 삭제 및 추가할 수 있습니다.

 

7. 어떤 은행 카드를 플랫폼에 등록할 수 있습니까?

MEXC는 현재 국내 대부분의 은행을 지원합니다.

 

8. 다른 사람의 은행 계좌로 결제할 수 있나요?

거래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본인 소유의 확인된 은행 계좌로 결제하시기 바랍니다.

 

9. 토큰을 판매할 때 "잔액 부족" 메시지가 표시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P2P 거래" 기능을 통해 USDT를 판매하려면 먼저 USDT를 거래 계정에서 [피아트 계정]으로 이체해야 합니다. ※ 현물 또는 선물 계정에 있을 수 있습니다.

 

10. 결제를 하지않았는데 실수로 '결제했습니다'를 클릭하였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을 취소하시려면 오른쪽 채팅창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MEXC는 손님 과실로 인한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주문하기 전에 확인을 하시기바랍니다.

 

클릭 시 이동

 

11. P2P 주문은 하루에 몇 번까지 취소할 수 있나요?

일반적으로 게스트는 향후 24시간 동안 P2P 거래에 대한 일시적인 제한이 있기 전에 하루에 최대 3개의 주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12. 결제가 완료된 것을 확인했지만 브로커(판매자)에서 입금이 안되었다고 합니다. 왜 이런 일이 발생합니까?

브로커의 은행에서 아직 거래를 처리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판매자와 소통을 하고 지연이 해결될 때까지 약간의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귀하의 토큰은 결제가 완료되면 즉시 해제됩니다.

 

13. 판매자가 제 토큰이 해제되었음을 확인했습니다. 어떤 계정으로 해제되었습니까?

귀하의 토큰은 귀하의 피아트 계정에 직접 입금됩니다. 그러나 토큰을 받지 못한 경우 MEXC 메시징 시스템으로 판매자에게 연락하거나 직접 전화할 수 있습니다. 또는 MEXC 고객 서비스 부서에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14. 내가 판매자일 때 토큰이 출시되었는지 확인해야 합니까?

결제가 완료되면 "해제 확인"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15. "아직 조건에 맞는 광고가 없습니다." 이 프롬프트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일부 판매자는 목록에"최소 거래 완료" 또는 "기본 KYC 완료"와 같은 최소 요구 사항을 지정합니다. 최소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없는 경우 거래를 완료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16. 광고주에 결제하는 시간 제한이 있는가?

판매자로의 전송은 15분 이내에 완료되어야 합니다. 만약 정해진 시간 내에 송금을 하지 않으면 시스템은 자동으로 주문을 취소합니다.

 

17. 이미 결제했습니다. 주문이 여전히 시간 초과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송금 후 "결제 확인"을 클릭하셔야 합니다."결제 확인" 버튼을 클릭하지 않으면 주문 시간이 초과되어 시스템이 자동으로 주문을 취소합니다. 이 경우 판매자에게 문의하여 환불을 요청하십시오.

 

18. 판매자에게 송금했지만 아직 거래를 해제하지 않았습니다. 판매자는 은행 규정에 따라 이체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결과적으로 계정이 동결되었습니다. 제가 어떻게 하면 되죠?

판매자에게 연락하여 타협을 시도하십시오. 판매자에게 상황을 해결할 시간을 주는 것이 좋습니다. 합의된 기간이 종료된 후에도 판매자가 여전히 토큰을 귀하에게 릴리스할 수 없는 경우 온라인 고객 서비스 부서에 직접 연락하면 귀하를 대신하여 판매자에게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트랜스퍼 레퍼런스" 필드에 “crypto”, “Bitcoin”, “MEXC” 또는 특정 암호 화폐 이름과 같은 민감한 단어를 입력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19. "귀하의 계좌는 OTC 거래를 하였기 때문에 현금을 인출하는 데 24시간이 소요됩니다.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플랫폼 고객센터에서 문의하십시오" 이 프롬프트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MEXC 거래 플랫폼에는 엄격한 자금 세탁 방지(AML) 메커니즘이 갖추고 있습니다. 사용자가 P2P 거래 기능을 통해 USDT를 구매한 경우 거래 시점부터 24시간을 기다려야 출금이 가능합니다.

 

20. MEXC의 P2P 브로커(판매자)는 신뢰할 수 있습니까?

우리의 판매자들은 보증금을 지불하고 모든 검증 절차를 통과했습니다. MEXC는 안전하고 마찰 없는 거래 경험을 보장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온라인 고객 서비스 부서에 문의하십시오.

 
암호화폐 브로커들은 모두 인증된 브로커입니다. 거래를 위한 충분한 보증금을 지불한 상태이며 거래가 진행 될 경우 먼저 브로커의 자산을 동결합니다.브로커의 자산이 부족할경우 주문이 불가하니, 안심하고 거래하십시오

계좌 이체 중 BTC, USDT, MEXC와 같은 모든 가상화폐 거래와 관련한 민감한 정보를 기입하지 마십시오. 기입시에 송금이 차단되거나, 은행계좌의 정지 등의 문제가 발생 하여, 입금이 지연되거나 브로커이 거래를 거절 할 수 있습니다.
본인 실명이 바이딩된 지불방식으로 이체 하십시오. 브로커가 거래를 거절하거나, 신고 할 수도 있습니다.

본 플랫폼이 제공한 서비스를 이용한 다단계 마케팅 혹은 돈세탁 등의 불법행위를 강력히 금지합니다. 불법행위 적발시 본 플랫폼은 통지와 동시에 해당 자산을 동결 처분하며, 해당 행위는 현지 관할 기관에 즉시 신고됩니다.

거래소 가입/이용 QR코드
클릭 시 이동

 

반응형